웃는곰의 블로그
홈
태그
방명록
문학방/시
폭염
웃는곰
2025. 8. 21. 16:29
폭염
징하게 덥다
너무 뜨겁다
살갗이 탄다
해는 불화로
풀도 눕고
나무도 시들고
소도 개도 혀 빼고
배 깔고
헉헉
어른도 아이도
홀랑 벗고 헉헉
죽느냐 사느냐
넘기 힘든
불 고개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웃는곰의 블로그
'
문학방
>
시
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월
(0)
2025.09.02
분재의 눈물
(0)
2025.08.23
아버지 눈물
(0)
2025.08.21
보신탕 삼계탕
(1)
2025.08.17
해바라기
(2)
2025.08.16
티스토리툴바